아, 또 유니크해요. 오늘은 지인의 생일이었습니다.
근데 두둥!
!
지인도 천명을 알고 있었습니다.
천명이 누구냐고요?? 화산귀환 무협소설 중 가장 좋아하는 주인공 천명입니다 우울해서 그냥 그런 날 힘든 걸 잊고 싶었던 날, 네.. 내 옆에는 화산 귀환이 있었습니다 다른 지인들에게도 널리 퍼졌어요.(비가 작가님 힘내서 오래 연재해주세요)
그래서 선물은 오늘 꽃을 주기로 했는데 생일을 기념해 주고 싶어서 붓을 찾기 시작하는데 지금은 모든 붓이 다 나가고 있어요.개인적인 사정으로 집에 남은 붓이라고 하면 20호 대형붓과 0호 세붓 하나
그것도 꽤 오래된… 저의 붓, 두필, 칸치 토쿠유키 입니다.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
!
암!
!
하지만 아련한 붓을 좀 더 사야겠어요 어떻게 그렸는지, 저 두꺼운 붓으로 어떻게 했는지 봅시다!
하지만 아련한 붓을 좀 더 사야겠어요 어떻게 그렸는지, 저 두꺼운 붓으로 어떻게 했는지 봅시다!
자란완성샷입니다마음은 전해졌을 것이다.
물론이지 응응 긍정의 힘!
!
!
!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주는 천명은 만쉐비가 작가님, 최고 천명이 피운 매화보다 적지만 유니크함도 잘했다.
만족유니크한 소통공감 하트는 사랑입니다 가끔 그림과 글도 올라올 예정입니다소이츄 이웃님 환영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그림 #수채화 #그림그리기 #간단한그림 #원하는대로 #그리기 #나무의 수채화 #손그림 #핸드메이드 #생일선물 #선물 #친구에게 #화산귀환 #청명 #비가작가님감사 #화귀 #화산파 #무협소설 #무협소설추천 #힐링 #좋은그림 #예쁜그림 #일상 #서이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