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으로 바다로 떠나기 좋은 9월!
어디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까?여행을 가지 않고도 집 근처에서 잠자리나 나비가 날아다니는 풍경을 보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아이들을 위한 숲 체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멋진 장난감과 숲체험 예약 없이도 어디서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곤충채집세트와 모래놀이 장난감으로 곤충관찰부터 갯벌체험까지 가을여행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타이거 곤충 채집 세트
인기리에 품절됐다가 재입고된 핫템!
곤충채집도구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여서 곤충채집놀이나 숲체험시 도구로 들고 다니기 좋습니다
고리가 있어 곤충채집함에 채집도구를 달고 다닐 수 있어 잃어버릴 염려도 없습니다.
잠자리 라켓은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 103cm인 우리 아이가 잠자리를 최대로 줄여도 잡기 딱 좋았습니다.
곤충들이 어디에 숨어있는지~ 잠시 관찰하고 있습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숲 가까이 가도 다양한 곤충들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멀리서 호랑나비가 춤을 추는데 잡고 싶어서 안달이 났습니다.
우리 아이 짧은 팔이 닿지 않아서 속상할 때는!
잠자리채를 펴서 잡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호랑나비 두 마리가 들어가기에는 채집통이 작을 것 같아서 관찰만 했어요.
작은 나비들도 팔랑팔랑 날고 있었고 열심히 잡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한 박자 느려.나비가 전혀 위기감 없이 나풀거리고 있었습니다
열심히 휘저어보지만 여전히 잡히지 않는 나비.저는 나비는 잡기 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라서 놀랐어요!
보다못한 아버지가 빨간 잠자리를 잡아주셨습니다.
근데…!
무서워서 손가락으로 못 잡아!
고민 끝에 잠자리 라켓을 그대로 통 안에 넣어두었습니다.
손으로 잡기 어려운 경우 통을 열고 부드럽게 흔들면 곤충이 안으로 쏙 들어갑니다.
통 속에 쏙 들어간 아기 잠자리를 보고 기뻐 어쩔 줄 모르는 우리 딸.사실 곤충을 이렇게 가까이서 관찰하는 것은 처음이라 더 좋아하네요.타이거 곤충 채집 세트 곤충 채집함에는 6배 확대 가능한 망원경이 달려 있어 작은 곤충을 잡아도 통에 놓고 관찰하기 좋습니다.
잠자리의 날개를 보면서 신기하게 생각하며 날개 모양을 자세히 관찰했습니다.
곤충들이 다치지 않도록 망원경을 조심스럽게 옮기면서 보기 시작했습니다’잠자리~ 왜 이렇게 예뻐?’라고 얘기를 해주셨어요. 저희 아이는 지나가던 개미를 보고도 깜짝 놀라 도망갈 정도로 겁이 많아요!
곤충채집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곤충채집도구가 있어서 무서워하지 않고 잘 보는 모습에 저도 놀랐습니다.
살아있는 잠자리가 신기한지 계속 지켜보면서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곤충들이 다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통을 들고 여기저기 보곤 했습니다.
멀리 다른 잠자리를 잡으러 간 아버지 ㅎㅎ 숲 체험할 때는 아버지가 역시 필수이기도 하죠?곤충을 잡아줄 사람이 필요하니까!
아빠를 기다리며 채집도구인 투명가위로 개미를 잡아주었습니다.
흙까지 함께 퍼 담을 수 있어 개미들이 다치지 않도록 안전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지나가던 개미를 보며 무서워하던 아이는 어딜가나 손안에 꼭 들고 개미의 모습도 관찰했습니다.
개미를 손으로 쥐면 다치거나 씹을까봐 무서웠는데 이렇게 투명가위에 올려놓으니 안전하고 더 좋네요.아보카도 모양을 쏙 빼닮은 돋보기도 6배나 확대되고 쥐며느리나 콩벌레 같은 작은 벌레들도 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집게는 풀이나 꽃을 관찰할 때 사용하기 쉽고 아이의 손에 흙이 묻지 않아 좋아요돋보기로 풀숲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식물들도 관찰했습니다.
눈으로 보고 지나간 식물의 모습이 이런 느낌이었다니!
곤충채집세트 덕분에 우리 아이의 자연관찰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돋보기로 풀숲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식물들도 관찰했습니다.
눈으로 보고 지나간 식물의 모습이 이런 느낌이었다니!
곤충채집세트 덕분에 우리 아이의 자연관찰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DANYOY 투명 버킷리스트 모래놀이장난감 갯벌체험장난감바야흐로 갯벌체험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저도 태안에 인천에서 갯벌체험놀이를 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지만 모래놀이 장난감은 부드러워 갯벌체험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마이 리틀 타이거 DANYOY 투명 버킷리스트 삽과 갈퀴가 있어서 딱 좋아요!
바지락천국이라는 태안갯벌에 와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소뢰된 호미와 갈퀴를 사용하고 싶다고 했습니다만, 위험해서 주지 않았습니다만, 단토이 투명 버킷 세트가 있어서 딱 좋았습니다.
도망치는 게를 삽으로 퍼올려 잡으려 했지만 역시 실패!
ㅎㅎ 투명 버킷 안에 넣어 관찰할 수 있게 해주었어요.삽으로 조개를 찾느라 바쁜 우리 딸.4살이 되면 확실히 조개를 잡을 때도 많은 도움이 되네요.나중에는 저 투명 버킷이 가득 찰 때까지 조개를 가득 채웠네요!
심심할 때는 동물몰드에 갯벌을 가득 넣어 모양을 잡아가며 놀 수 있습니다.
놀이도 할 수 있고 갯벌체험에도 유용해서 나들이 장난감으로 좋네요.심심할 때는 동물몰드에 갯벌을 가득 넣어 모양을 잡아가며 놀 수 있습니다.
놀이도 할 수 있고 갯벌체험에도 유용해서 나들이 장난감으로 좋네요.참고로 이 타이거샌드 모래놀이 장난감 세트는 제 돈으로 구입한 후 무려 3년 넘게 놀았어요 ㅎㅎ 타이거 모래만 바꿔서 사용하면 되니까 오래 놀기 딱 좋은 장난감이에요!
몰드로 토끼를 만들어주니 손으로 부수기 바쁜 개구쟁이 ㅎㅎ 타이거 모래는 부드럽지만 손에 묻지 않고 잘 굳어서 놀기 좋습니다.
색은 섞이지만 금방 섞이지 않아서 알록달록한 색으로 놀기에도 좋아요!
색상도 다양해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모래놀이 장난감입니다단토이삽으로 아이스크림을 잔뜩 넣어주기도 하네요.아이들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부담없이 놀기 좋은 모래놀이 장난감입니다갯벌체험이나 야외에서 모래놀이를 할 때도 집에서 타이거샌드를 가지고 놀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외출 장난감입니다.
갯벌체험을 한번 더 하고 조르고 있으니 아무래도 다시 여행을 떠나야겠네요.숲체험이나 캠핑갈때 곤충채집함이나 모래놀이도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세트로 된 제품들이 있어서 휴대성이 좋고 들고 다니기 너무 편해요~ 아이들도 놀면서 잃어버릴 걱정도 없고 아이들이 놀기 좋은 도구들만 모아놔서 너무 편하실거에요 🙂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을 여행에 꼭 필요한 곤충 채집 도구와 나들이 장난감 단토이 투명 버킷리스트로 즐거운 숲 체험과 함께 갯벌 체험까지 모두 즐겁게 떠나보세요.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DANTOY 투명 버킷 세트 – 마이 리틀 타이거 [마이 리틀 타이거] 단토이 투명버킷세트, 완구 www.mylittletiger.co.kr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타이거 곤충 채집 세트 – 마이 리틀 타이거 [마이 리틀 타이거] 타이거곤충채집세트, 완구 www.mylittletiger.co.kr타이거 크루로서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