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치악산 카페 추천 : 라돌제비타.
치악산 절경과 함께 푸른 하늘이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를 찾고 있어요?!
요즘에는 서울 빌딩 숲으로 둘러싸인 공간보다는 초록 산이나 풀 같은 풍경과 푸른 하늘이나 바다 풍경처럼 뭔가 마음이 상쾌해지는 느낌을 주는 곳을 선호하는데 오늘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주를 대표하는 곳이 있다면 국립공원 치악산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런 치악산을 풍경화하며 앉아서 조금이나마 현실과 거리감을 두고 심신의 힐링 시간을 갖는 것은 어떨까요?!
라돌체비타(LADOLCEVITA)
“주소”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행구동 26653-32) “전화번호” 033-745-0002 “영업시간” AM 12:00~PM 22:00 (매일) “주차공간 여유”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특히 서울 근교 경기권에서만 조금 나와도 건물 안에 있는 카페보다는 상당히 규모가 큰 단독 카페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겠죠. 그리고 건물만 덩그러니 있는 것이 아니라 잔디가 깔린 공간으로 야외에 테이블이나 테라스가 있는데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카페인 라돌체비타도 상당히 넓은 규모의 카페인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공간에서 우리 아이들이 놀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라돌체비타’ 카페 내부를 보면 전체적으로 좀 휴양지 같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장식되어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보면 그런 분위기를 풍기는 게 우리가 사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공간이고 마치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어서 더욱 좋거든요. 테이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커플이나 가족이 오기에도 좋고 단체로도 오기 좋을 것 같아요!
가족 단위 추천.특히 이런 공간이 단순히 커플들이 찾는 카페만의 느낌이 아니라 가족들이 전체적으로 오기에 좋은 ‘가족 나들이’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눈앞에는 치악산의 절경을 볼 수 있고 내부가 아닌 밖에서는 잔디밭으로 된 공간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으니 흐뭇하게 그런 모습을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카페 단독건물 2층, 3층.’라돌체비타’는 1층을 비롯해 2층과 3층 공간까지 모두 카페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층마다 다르게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은 바로 3층에 있는 공간이었어요.마치 해변에 있어야 할 것 같은 느낌.1층 테라스에도 있던 공간이긴 하지만 더 빛을 발하는 것은 루프탑에 있는 공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이 프라이빗 공간 같은 경우는 인피니티 풀 같은 수영장이나 휴양지에 있는 곳과 같은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이렇게 산을 풍경화하는 곳에 있다니 좀 색다른 느낌이 드는군요.세상 지상낙원은 이곳이 따로 없다.
사실 제가 방문한 시기는 5월쯤이었기 때문에 밖에 있다고 해도 별로 덥지 않았던 때였는데 아마 지금 같은 시기에는 그늘이 있다 하더라도 상당히 덥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비가 많이 와서 이 공간을 이용하기는 힘들겠지만 날씨가 맑아지면 여러분들도 여기 가서 편안하게 쉬세요. 매번 앉아 있거나 서 있거나 일하는 제 몸에 조금이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누워 있으면 너무 좋거든요.세상에 지상낙원은 여기밖에 없다.
치악산 절경을 배경으로 Cheers~♬특히 이 공간에서 가장 큰 매력은 누워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는데 제가 누웠을 때 앞에 보이는 치악산의 절경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차가운 음료까지 마시면 눈으로도 차갑게 들어가는 식도에서도 시원하고 여름에는 이열치열이 아니라 역시 차가운 걸 먹는 거죠?!
원주의 대표적인 장소라 할 수 있는 ‘치악산’을 배경으로 심신이 편안해지고 현실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원주 카페로, ‘라돌체비타’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라돌체비타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라돌체비타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라돌체비타 강원도 원주시 꽃밭머리길 53-32